전문대 2024정시 내달 3일 개막
[베리타스알파=권수진 기자] 전문대학 2024정시 개막을 앞두고 정시 박람회가 14~15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4년제 일반대 정시박람회(14~16일)와 기간이 겹치는 만큼 수험생들은 같은 날 일반대/전문대학 입시정보를 함께 얻을 수 있게 됐다. 해당기간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코엑스 3층 회의실에서 운영되며 사전예약 신청은 정시 전문대학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웨이어플라이에서 주최하는 2024정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에는 서울지역을 포함한 수도권 전문대학과 인기가 높은 보건계열 중심 대학들이 다수 참여한다. 참가 대학은 △가톨릭상지대 △경기과기대 △경인여대 △광주보건대 △국제대 △대림대 △대전보건대 △동남보건대 △동서울대 △동원대 △두원공대 △부천대 △삼육보건대 △서일대 △세경대 △송곡대 △수원과학대 △신구대 △여주대 △연암대 △용인예술과학대 △원광보건대 △유한대 △인덕대 △한국영상대 △한림성심대다. 대학 뿐 아니라 국가장학금 홍보를 위해 한국장학재단도 함께 참가한다.
박람회에서는 수험생/학부모에게 다양한 입학 정보 탐색과 입시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험생들은 박람회를 통해 관심 있는 학과나 전공, 입학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수험생 개인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입시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장으로 활용 가능하다.
사전예약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사전예약 후 방문하는 모든 방문자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100% 증정한다. 사전예약기간은 12일까지다. 3개교 이상 상담을 받은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시, 4시 각 1명 추첨한다는 계획이다.
2024정시 전문대학 원서접수 기간은 내년 1월3일부터 15일까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