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박원석 기자] 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오는 8월, 전국 캠퍼스에서 종합반 및 단과과정을 포함한 주요 편입 강좌의 정규 개강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종합반은 8월1일 금요일 주중반과 8월2일 토요일 주말반으로 나뉘어 개강한다. 이번 세미파이널 과정은 8월부터 편입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단기 합격을 목표로 설계됐다. 개념부터 응용까지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는 집중 커리큘럼으로, 대학별 2차 전형 대비 전략 수립과 실전 중심 학습,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함께 제공된다. 더불어 실제 시험과 동일한 레이아웃·용지·서체로 구성된 TOP8 기출 테스트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종합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 결과는 통계 분석 후 1대1 맞춤 상담 자료로 활용된다. 수험생이 학습 중에도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점검할 수 있다는 점이 큰 강점이다.

더불어 8월 단과 과정은 남은 5개월 동안 필수 이론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단기 완성 커리큘럼으로 설계됐다. 8월에는 단기 완성 과정, 9월에는 기출 문제풀이 과정, 그리고 11월부터 12월까지는 파이널 과정이 차례로 진행된다. 수험생들은 계열과 요일별로 원하는 강의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온라인 강의로 제공되던 교수진의 수업을 현장 강의로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인강에 업로드되지 않은 현장 전용 실전 문제풀이 특강도 운영되며, 실제 시험을 반영한 문제 구성과 별도의 현장 자료가 함께 제공된다.

연고대 전문관에서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초단기 고효율 커리큘럼인 8월 시작 단기합격 완성반을 마련했다. 수험생별 상황에 맞춰 커리큘럼이 세분화되어 각자에게 적합한 강좌를 선택할 수 있다. 현장 강의와 실시간 라이브 수업이 병행되어 대면 수업이 어려운 경우에도 학습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으며, 전용 밴드를 통해 수업 자료와 영상을 반복 학습할 수 있다. 여기에 카카오톡 학습 케어, 교수진 운영 학습자료실, 스터디 밴드, 학습 조교의 질의응답 등 체계적인 학습 관리도 함께 이뤄진다.

의약대 전문관의 8월 개강 과정은 7월 28일 월요일부터 시작되며, 단기 합격을 목표로 설계됐다. 의치약한수의대 진학을 목표로 생물, 화학, 유기화학, 의학영어, 의학수학 등 주요 과목이 개설되며, MDEET 대비를 위한 기초 및 기본 강좌도 함께 개설된다. 8월 개강을 맞아 다양한 수강 지원 혜택도 준비됐다. 타학원 수강 이력이 있는 수험생과 군 전역 수험생에게는 첫 달 수강료 30%가 할인되며, 성적 우수자와 재도전 수험생에게는 매월 10%의 수강료 지원이 적용된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8월 개강 과정은 단기 합격을 위한 전략적 학습 방향을 세우고, 실전 대비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며 “수험생 개개인의 목표와 학습 상황에 맞춘 맞춤형 커리큘럼과 밀착 관리를 통해 단기간 내 안정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편입은 30일 수요일까지 전국 캠퍼스에서 ‘대학편입 역전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김영편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김영편입 제공
사진=김영편입 제공

 

 
관련기사
Copyright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