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1학년생 대상으로 내달 4일까지 종합반/단과/경찰대전문관/독학센터에서 진행

[베리타스알파=박원석 기자] 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은 대학 1학년생을 대상으로 대학편입 필승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내달 4일 화요일까지 김영편입의 종합반, 단과, 경찰대전문관, 독학센터에서 각각 진행되며, 2027학년도 대학편입 합격을 위한 필승전략을 공개한다. 

주요 내용으로는 최신 입시 트렌드를 전반적으로 분석해 흐름을 파악하고, 2027학년도 대학편입을 전망할 예정이다. 특히 김영편입은 누적 24만 5천 명의 합격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험생의 개인별 상황과 목표에 따른 진로 설계를 통해 합격 가능성을 높이는 필승 전략과 방향성, 학습 노하우를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당일 참석자 혜택으로는 대학편입 필독서 2종(편입학 실전서, 성공스토리북)을 전원 증정한다. 또한, 당일 등록 혜택으로는 11월 정규 수업 신규 등록자에 한해 종합반은 프리미엄 멤버십 20만원 전액 지원과 11월 정규 수업 등록자 12월 수강료 100% 지원(수강료 1+1)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단과와 경찰대전문관, 독학센터는 11월 첫 달 수강료 50%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김영평생교육원도 수강료 최대 58만원을 지원해, 대학편입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대학알리미가 지난 8월 공시한 중도탈락 현황에서도 볼 수 있듯, 신입생 중도탈락률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이다. 또한, 2028학년도 대입제도 개편을 앞둔 시점인 만큼 향후 1~2년간 대학 중도탈락은 더욱 가파를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런 요인들은 2027학년도 대학편입을 통해 상위권대 도약을 위한 기회요인으로, 2027학년도 대학편입을 빠르게 시작하여 합격의 기쁨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27학년도 대학편입 필승전략 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김영편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김영편입 제공
사진=김영편입 제공

 

 
관련기사
Copyright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