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박원석 기자] 메가스터디교육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이 제6회 광고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김영편입 브랜드 홍보 목적의 영상, 포스터, 마케팅 아이디어 등 세 가지 부문으로 나뉘어 젊은 세대의 창의적 접근을 장려했다. 공모 주제는 젊은 세대들에게 김영편입 브랜드와 대학 편입을 동시에 알리는 것으로, 총상금 1000만원이 마련돼 전국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었다.

최종 심사 결과, 대상 2팀, 최우수상 3팀, 우수상 10팀 등 총 15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에 선정된 작품들은 MZ세대 감각을 살린 구성과 메시지 전달력이 뛰어나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수상작들은 향후 김영편입의 광고 및 홍보 캠페인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심사는 독창성, 창의성, 전달력을 기준으로 공정하게 진행됐다. 심사위원들은 매년 참가작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며, 올해는 특히 공감성과 실행력이 돋보이는 아이디어가 많았다고 평가했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젊은 세대의 시각에서 바라본 브랜드 이미지와 편입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수상작은 향후 광고와 홍보 활동에 활용해 수험생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영편입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은 매년 새로운 아이디어와 신선한 시도를 발굴하며 수험생과 청년들의 창의적 도전의 장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올해 공모전에서도 젊은 세대의 참신한 발상과 열정이 돋보이는 작품들이 다수 등장하며, 김영편입 브랜드를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사진=김영편입 제공
사진=김영편입 제공

 

 
관련기사
Copyright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