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필수.. '하늘교육' 유튜브 채널

[베리타스알파=강태연기자] 종로학원하늘교육(이하 종로학원)이 ‘초/중 학부모 대상 영재교육기관 최상위그룹 진입 온라인설명회’를 24일 오후2시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영재학급/영재교육원/과고/영재학교 입시 학습방향에 대한 안내가 있을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는 종로학원 유튜브 채널인 '하늘교육' 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영재교육기관 최상위 그룹 진입을 위한 입시분석과 초/중 시기별 학습방향을 소개한다. 주요하게 다뤄질 내용으로는 ▲전국 1700개 영재교육기관 분석, 합격정보(대학부설, 교육청 영재교육원, 영재학급) ▲이과 최상위권 학생 과목간 학력수준과 세부특진사항 추적 분석자료 ▲영재학교 과고 입시전망, 진학 준비전략 ▲학교별 영재학급 분석 ▲영재교육을 위한 수학/과학 학년별 대비 수준 ▲영재성검사에 대한 사고력, 창의력 학습콘텐츠 및 수준 ▲문이과 통합수학, 내신체제 개편에 따른 이과 최상위권 진학 가이드와 향후 문이과 전망 ▲영재성 잠재능력 보유 여부에 대한 판단기준 등이다. 연사로는 임성호 종로학원 대표이사, 손기현 상무, 백승일 데이터분석실장이 참여한다.

설명회는 종로학원 유튜브 채널인 '하늘교육' 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시청을 위해선 종로학원하늘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해야 한다.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설명회 시청을 비롯한 분석자료/문제 등을 다운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