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이영자와 매니저가 27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컴백한다. 이번주에는 '휴게소 완판 매직'을 보여준 이영자와 '먹바타' 매니저가 가을을 맞이해 함께 떠난 '힐링 여행'의 여정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두 사람의 명불허전 클래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3가 공개됐다.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26회에서는 이영자와 매니저의 특별한 '힐링여행'이 시작된다. 지난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영자와 매니저의 모습이 오랜만에 등장하며, 그동안 두 사람의 이야기를 궁금해하던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이영자와 매니저가 함께 가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두 사람의 여행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힐링과 재미를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먼저 이영자와 매니저가 가을을 맞이해 함께 떠난 힐링 여행이 시작된다. 이번엔 이영자가 직접 차를 몰고 매니저를 데리러 갔는데, "송선생~ 송선생~!"이라며 해맑게 매니저를 부르는 그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갑자기 여행을 떠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힐링 여행'의 목적지는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휴게소 완판 매직'을 일으킨 이영자가 이번엔 '휴게도사'로 돌아온다. 다양한 휴게소 속 숨겨진 먹거리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그녀가 이번엔 먹거리부터 휴게소 시설 전반에 이르기까지 백과사전을 방불케 할 '휴게도사'로 활약을 펼칠 예정. 과연 얼마나 다양하고 신선한 휴게소의 매력을 전해줄지 벌써부터 두근거리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이영자의 '먹바타'로 활약을 보였던 매니저가 한단계 레벨업 한 모습이 공개된다. 그는 운동 중 트레이너 앞에서 이영자에 빙의 해 그동안 쌓아온 '먹방 입담'을 아낌없이 대방출하며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영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