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생활
'댄싱하이' NCT 지성, 손끝X발끝서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
  • 신승희 기자
  • 승인 2018.10.26 08:29
  • 호수 0
  • 댓글 0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댄싱하이' 화제의 참가자 NCT 지성의 클래스가 다른 맨발의 카리스마 3종 세트가 공개돼 화제다. KBS 2TV '댄싱하이'가 오늘(26일)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가운데, 이날 호야 팀 NCT 지성의 카리스마 3종 세트가 공개됐다.

MC 정형돈과 막강 댄스코치 군단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이 10대들의 꿈과 열정을 위해 함께 뛰어온 '댄싱하이'는 파이널 무대로 최종 우승 팀이 가려진다.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현직 아이돌로 '댄싱하이'에 도전장을 내밀어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NCT 지성은 호야 팀에 소속돼 박준희, 정세현, 이은민, 김동현, 장윤준, 이헌우 6명의 10대 댄서들과 최고의 팀워크를 보여주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엔 순백의 마성남으로 변신해 여심을 들끓게 만들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지성은 눈을 감고 음악을 느끼며 고개를 끄덕이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연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풀어진 하얀 셔츠 사이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어 숨을 멎게 만든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카리스마를 폭발한 그의 모습이 제대로 시선을 강탈한다.

파이널 무대로 마지막 남은 힘과 열정을 모두 쏟아부은 NCT 지성과 호야 팀 댄서들의 모습도 함께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호야 팀 모든 10대 댄서들이 맨발 투혼으로 영혼을 갈아 넣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데, 모든 퍼포먼스를 선보인 뒤 모두가 감정이 고조돼 저마다 눈물을 흘리는가 하면 염원하 듯 손을 모으고 있어 이들의 무대가 어떠했을지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NCT 지성. /사진=KBS 2TV '댄싱하이'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여백

신승희 기자  pablo@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승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