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생활
'뜻밖의 Q'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승관, 27일 종영
  • 신승희 기자
  • 승인 2018.10.26 08:20
  • 호수 0
  • 댓글 0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27일 종영을 앞둔 '뜻밖의 Q'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이 제작진과 마지막 승부를 펼친다. 27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에서는 제작진과 세기의 대결을 펼치는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번 주 '뜻밖의 Q'가 종영한다. 마지막 회를 앞둔 만큼 다섯 멤버들과 제작진이 특별한 매치를 준비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알지? 알지! 통통 퀴즈'와 '보디 싱어'에서 제작진이 정한 개수보다 더 많이 맞힐 경우 최행호 PD가, 못 맞힐 경우에는 멤버 중 한 사람이 '뜻박'을 맞기로 한 것.

특히 "제작진과 대결을 할까 합니다"라는 전현무의 말과 함께 시작된 '알지? 알지! 통통 퀴즈'에서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고 전해져 도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다섯 멤버들은 '보디 싱어'에서 지난 6개월 동안 쌓아온 찰떡 호흡을 뽐내 제작진을 당황하게 하는 등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대결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이 커지고 있다. 무엇보다 이들은 이번 대결을 통해 '이모티콘 퀴즈'의 최강자를 가려낼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연 마지막 MVP와 '뜻박'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다섯 멤버들과 제작진의 승부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 /사진=MBC '뜻밖의 Q'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여백

신승희 기자  pablo@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승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