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이화여대는 27일 이화여대 포스코관에서 수험생 대상으로 모의논술고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의논술고사는 응시생 2000여 명을 대상으로 오후2시부터 100분간 진행된다.

이화여대는 2011년부터 7년 연속 모의논술고사를 진행하고 있다. 모의논술고사는 실제 수시 논술고사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하여 수험생들에게 실제 논술고사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들은 첨삭지도가 포함된 채점결과를 받을 수 있으며, 응시하지 않은 수험생들은 추후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모의논술고사 문제와 2018학년 논술고사 안내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2018학년 입학지원전략 설명회 및 논술특강은 모의논술고사 직후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 없이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입학지원전략 설명회 및 논술특강에서는 모의논술 풀이, 2017학년 전형별 결과분석, 2018학년 입학전형 주요사항 안내 및 지원전략을 소개한다.  

이화여대는 논술특강 이외에도 22일 열리는 '수시입학 설명회'에서 수시지원전략 설명 및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화여대는 27일 이화여대 포스코관에서 수험생 대상으로 모의논술고사를 실시한다. /사진=이화여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