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합격자 등록 마감 이후부터 진짜 승부 시작."
- 수시 합격자 이탈률 등 2020 수시 데이터 분석까지 담은 정시 지원 최종 전략 공개
- 수시 합격자 등록 마감 이후, 최종 모집인원까지 담아.. 정시 지원 최종 전략 공개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교육평가기관 유웨이가 16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2020학년도 정시 Final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6일은 입시업체들의 예정된 입시 설명회 중 가장 마지막 날짜이지만,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수시모집 합격자 등록 이후 진행되는 유일한 입시설명회이기 때문에 가장 효율성이 높은 정시 지원 전략이 제공될 예정이다.

유웨이 교육평가연구소 이만기 소장은 "수시 합격자 등록 마감일인 13일까지 수시 등록인원 데이터를 살펴본 뒤 분석한 자료를 기반으로 강연할 예정"이라며 "수시 합격자를 제외한 데이터 기준으로 본인의 위치를 잡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유웨이는 이번 설명회에서 '2020 수능 결과 분석 및 지원 가이드'부터 '정시 FINAL 합격 전략'까지 2시간 동안 정시 지원 전략에 대해 상세히 다룰 예정이다. 교육평가연구소 이만기 소장과 백승한 부소장이 강연한다.

당일 설명회에서는 유웨이 정시 합격진단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선착순으로 정시 대면컨설팅의 기회도 주어진다. 사전 신청은 유웨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2020정시 지원 전략 자료집'과 '2020 정시 실채점 배치표'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