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김구라가 '잔멸치'에 푹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26일 방송될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에서는 영화 '바닷마을 다이어리'에서 나온 '잔멸치 덮밥'에 제대로 빠진 김구라의 모습이 공개된다.

노마드들은 영화 '바닷마을 다이어리'의 이야기를 하며 촬영지 가마쿠라에 도착해 영화 속 장면 곳곳을 찾아다니며 아낌없는 이야기를 나누던 중이었다. 이들은 진정한 영화를 느끼기 위해 실제 촬영한 식당에서 '잔멸치 덮밥'이라는 음식을 먹었다고 전해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노마드들은 이름도 비주얼도 생소한 '잔멸치 덮밥'의 비주얼에 잠시 놀라는 듯한 표정을 보였지만 뜻밖의 맛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구라는 조용히 본인의 '잔멸치 덮밥'을 흡입하더니 류현경의 밥그릇을 아련한 눈빛으로 쳐다보며 "계속 보고 있잖아, 먹고 싶어서~"라며 가마쿠라의 '잔멸치 덮밥'의 끝도 없는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주는 등 다섯 그릇도 먹을 수 있다는 의지까지 내보였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김구라는 '잔멸치 토스트'와 '잔멸치 피자'역시 먹어 보고 싶다며 '잔멸치'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는데, 노마드들 역시 그의 말에 동의하며 '잔멸치 덮밥' 맛이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 올린다.

김구라. /사진=MBC '토크 노마드'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