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동아대는 18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부산과 울산, 경남지역 학부모와 학생 등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대입전형 대비 자녀와 함께 하는 입학상담 캠프'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캠프는 2019학년도 대입전형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에서 ▲동아대 윤세련 입학사정관은 '2019학년도 동아대 수시전형 및 면접 준비 전략'을 ▲부산진여고 홍진옥 진로진학상담교사는 '2019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 자기소개서 준비 특강'을 ▲동아대 권한용 교수는 '동아대 석당인재학부 소개'를 ▲부산대 이찬웅 입학사정관 팀장은 '2019학년도 부산대 대학입학 전형 안내' 특강을 진행한다. '학부모 1대 1 입학상담' 등도 마련된다.

입학상담 캠프 참가를 희망하는 부산과 울산, 경남지역 학부모와 학생은 동아대 입학안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의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자에게는 점심과 주차권이 제공된다. '1대 1 맞춤형 개별 입학상담'을 원하는 학부모의 경우 자녀의 학교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를 가져오면 보다 상세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동아대가 18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부산과 울산, 경남지역 학부모와 학생 등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대입전형 대비 자녀와 함께 하는 입학상담 캠프'를 실시한다. /사진=동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