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월2일 대전컨벤션센터

[베리타스알파=권수진 기자] 한국교원대가 고교생 대상 면접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한국교원대를 비롯해 경인교대 공주교대 광주교대 대구교대 제주교대 진주교대 청주교대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다. 행사는 2월2일 대전컨벤션센터 1층 중회의장에서 오전10시30분부터 오후5시까지 진행한다. 

전국 고교 1~2학년 400명을 대상으로 하며 학부모 참관도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4일부터 12일까지다. 신청자가 모집인원의 1.2배를 초과하는 경우 조기마감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한국교원대는 “교원양성대학의 면접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함으로써 학생/학부모의 면접 부담을 완화하고, 각 대학의 재학생 멘토링 활동 등을 통해 고교생의 진로/대학생활에 대한 이해를 제고하기 위해 실시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참가신청서를 한국교원대 기관 웹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역/선착순 등을 고려해 대상자를 선정한 후 대학별로 균등하게 배분한다. 대상자는 17일 오후2시 한국교원대 입학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한국교원대를 비롯한 경인 공주 광주 대구 제주 진주 청주교대가 2월2일 고교생 대상 면접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참가신청서를 한국교원대 기관 웹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한국교원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