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학부, 19개학과에서 모집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고려사이버대는 1일부터 30일까지 2017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734명을 5개학부, 19개학과에서 모집한다고 이날 밝혔다.

고려사이버대는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재학생과 제2의 인생을 설계하는 편입자 및 퇴직자 등 다양한 교육수요에 발맞춰 교육의 질을 우선시하며 학생중심의 교육으로 고등교육의 혁신을 위해 앞장서 왔다.

사이버대학 최초로 온라인 가상 실험실을 구축해 공학계열을  선도하고, 융합정보대학원과 및 '다문화사회 전문가 과정'을 위한 인문계열 전공간의 융합교육 혁신을 열었다. CUK 학습관리 시스템 및 맞춤형 학사일정 관리, PC와 모바일 강의를 통한 학생중심의 첨단 캠퍼스와 250명의 교수진과 국내외 실무전문가 200여명의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고려사이버대는 고려중앙학원과 같은 재단인 고려대와의 상호협력을 강화해 안암캠퍼스 내 미디어센터와 행정실을 마련하고, 한국어교사 양성을 위해 고려대 국제어학원과 협약했다. 또한 강의콘텐츠 공동 제작 및 교육 인프라 활용, 재학생의 고려대 병원 감면 혜택 및 도서관 이용 등 학생중심의 교육과 편의 시설 향상을 위해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다.

이번 2017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모집의 자세한 사항은 고려사이버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고려사이버대가 1일부터 30일까지 2017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734명을 5개학부, 19개학과에서 모집한다. /사진=고려사이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