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입 대학뉴스
동국대 경주캠, 관광공사 주관 공모사업 '최우수'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7.04.21 17:18
  • 호수 0
  • 댓글 0

[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19일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Youth Convention 2017' 에서 최우수 등급인 A등급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시행하는 컨벤션산업분야 인재양성사업인 'Youth Convention 2017'은 지역 컨벤션뷰로가 주도하고, 지도교수와 국제회의기획업체 실무자가 멘토가 되어 참여 대학생들을 해당 지역 국제회의 기획에서 개최까지 참여시켜 전문 컨벤션기획가로 교육하는 연수 프로그램이다.

전국 10개 국제회의도시 총 15개 팀이 참여한 이번 공모사업에서 동국대 경주캠퍼스 호텔관광경영학부는 최정자 교수와 학생 6명이 'Gyeongju 세계청년문화포럼 2017'을 제안하여 유일하게 최우수 등급인 A등급에 선정돼 총 2600만원을 지원받는다. 

'Gyeongju 세계청년문화포럼 2017'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불교사회문화연구원, MICE관광산업연구소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동국대 호텔관광경영학부 최정자 교수를 조직위원장으로 8월 경주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최정자 동국대 호텔관광경영학부 교수는 ”6인의 청년이 중심이 되어 기획한 국제행사를 통해 청년들이 다 같이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청년의, 청년에 의한, 청년을 위한 행사가 될 것"이라며 "한국을 대표하는 경주의 문화와 명상을 통해 N포세대로 통칭되는 이 시대 청년들을 치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19일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Youth Convention 2017' 에서 최우수 등급인 A등급에 선정됐다. /사진=동국대 경주캠퍼스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김하연 기자  hayeon@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