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동국대 경주캠퍼스 교수학습개발센터는 2일 캠퍼스 원효관 교수학습세미나실에서 ‘제8차 대구경북지역대학 CTL 세미나’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세미나는 대구경북지역에 소재한  4년제대학 및 전문대학 교수학습개발센터 실무자들이 모여 각 대학의 우수 사례와 교수-학습 지원 프로그램 운영 현황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김상무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교수학습개발센터장은 “각 대학의 고등교육 질적 개선을 위한 교수-학습 지원 방안을 함께 논의함으로써 앞으로 대학에서 교수학습개발센터의 역할을 더욱 고민하고 발전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 특히, 대학별 우수사례 발표뿐만 아니라 고등교육에 있어 교수학습개발센터의 역할과 문제점, 발전방향 등을 함께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교수학습개발센터는 2011년, 2015년 연속 학부교육선도대학육성사업에 선정된 이후 현재 6년째 다양한 교수-학습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교수학습개발센터는 2일 캠퍼스 원효관 교수학습세미나실에서 ‘제8차 대구경북지역대학 CTL 세미나’를 연다. /사진=동국대 경주캠퍼스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