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교직원 함께 모여 연수회 진행

[베리타스알파=이정원 기자] 서울신학대는 21일 서울신학대 교수들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1학기 교수연수회'를 진행했다. 이번 연수회는 교직원 예배/주요 학사운영 보고/특강Ⅰ교수역량강화도구개발/특강Ⅱ ESG and Church Governance/폐회예배로 진행했다. 연수회를 통해 모든 학과 교수들 한자리에 모여 새학기를 준비하고 교수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보냈다. 폐회예배는 한우리교회 윤창용 목사를 대신하여 이철해 장로가 함께 참석했으며 폐회예배 후 황덕형 총장의 외빈소개와 이철해 장로의 인사말과 조기연 부총장의 식사기도로 마무리됐다.

이철해 장로는 "선교로 윤창용 담임목사님을 대신하여 참석하게 됐다”는 말과 함께 "한우리교회는 서울신학대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함께 동행하는 교회다”라고 전했다. 또한 "하나님의 인재를 양성하는 귀한 사명의 길에 한우리교회가 든든한 동행자가 되겠다”는 말과 함께 "오늘의 자리가 새 학기를 앞둔 여러분들에게 격려와 위로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7일 한우리교회에서 '서울신학대 교직원들이 충전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마음과 함께 연수회를 위해 대학발전기금을 후원했다.

 

서울신학대는 21일 재직 교수들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1학기 교수연수회'를 진행했다. /사진=서울신학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