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진의 헌신에 감사 소상공인 자영업자에게 응원

[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경상대 권순기 총장이 18일 총장실에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인증에 참여했다.  스테이 스트롱(견뎌내자; Stay Strong) 운동은 '견뎌내자 이겨내자'라는 뜻으로 전 세계적으로 퍼진 코로나19를 극복해 내자는 전언을 담고 있다. 운동을 이어가도록 지목받은 사람은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뜻이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누리소통망(SNS)에 게재하고 운동을 계속 이어가 주었으면 하는 대상 3명을 지목하면 된다. 

권순기 총장은 강석두 경남서부보훈지청장의 지목으로 이 운동에 참여했으며, 김남경 경남과학기술대총장 윤철호 경상대병원장 이영준 창원경상대병원장을 지목했다. 권 총장은 스테이 스트롱 운동 인증에 참여해서 "전 세계 정부와 의료진이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코로나19가 계속 확산하고 있어서 우려가 점점 커지고 있다"라며 "모든 국민이 개인 위생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킴으로써 하루속히 코로나19를 종식시키자. 경상대도 코로나19 감염을 막아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권 총장은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하루하루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보낸다. 코로나19로 인해 사업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자영업자들께서도 힘을 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경상대 제공
사진=경상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