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배우 김민규가 드라마 '가두리횟집'에 깜짝 등장한다. 와이낫미디어 측은 오늘(2일) 방송되는 '가두리횟집' 8화에 김민규가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가두리횟집'은 시원한 연애 멘토링으로 소문난 횟집 사장 가두리(이주빈 분)와 수상한 정체불명의 옆집 남자 차우빈(한상혁 분)의 달콤살벌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김민규는 이주빈과 우연히 마주친 훈남 대학생 이연남 역할로 활약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민규가 이주빈의 장바구니를 대신 끌어주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서로를 바라본 채 환하게 웃고 있는 김민규와 이주빈의 모습은 드라마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본격적으로 한상혁과 썸을 타게 된 이주빈이 김민규와 마주침으로써 한상혁, 이주빈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민규는 드라마 '#좋맛탱'에서 인연을 맺은 제작진과 평소 친분이 있던 한상혁과의 의리로 '가두리횟집' 우정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두리횟집'은 매주 화, 목 오후 6시 콬TV 유튜브에서 방송된다. Seezn(시즌)에서는 매주 화, 수 오후 6시 콬TV 대비 일주일 먼저 선공개된다.

김민규. /사진=와이낫미디어 제공
김민규. /사진=와이낫미디어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