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홍수아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그가 맡은 악녀 캐릭터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홍수아는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아름답지만 독한 커리어우먼 강세나 역을 맡아 안방극장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약 5년 만에 한국 드라마에 출연한 홍수아는 연기뿐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완벽하게 강세나에 몰입하기 위해서 변신도 마다하지 않는 홍수아의 연기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홍수아는 이번 작품을 위해 가장 먼저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다. '끝까지 사랑' 촬영 전까지 긴 머리를 유지하며 청순한 여신 이미지로 꾸밈없는 맑은 매력을 전했던 홍수아는 커리어우먼인 강세나의 스타일이 돋보일 수 있도록 단정하고 깔끔한 중단발 머리로 변신했다. 캐릭터에 맞는 패션 센스도 돋보인다. 플라워 패턴이 많이 들어간 의상을 입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룩을 보이는가 하면 몸매가 드러나는 팜므파탈의 모습도 선보였다. 2일 방송에서 홍수아는 순백의 웨딩드레스 입고 우아하면서도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공주님같은 분위기를 더하며 드레수아다운 여신면모를 뽐냈다.                            

한편, 지난 주 '끝까지 사랑'에서는 '진짜 강세나'가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차에 치여 죽었고, 강세나(홍수아)는 그의 인생을 대신 살아온 가짜였음이 밝혀졌다. 자신의 진짜 정체가 밝혀질까봐 두려워하며 더욱더 독하게 변해가는 강세나의 악행이 예고돼 그녀의 스타일과 함께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하고 있다.

홍수아가 출연하는 '끝까지 사랑'은 KBS2에서 월~금 방송된다.

홍수아. /사진=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