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라디오스타'에 '1+1(원 플러스 원)'으로 출연한 개그맨 이휘재, 김인석, 김준호, 변기수가 시청자들의 배꼽사냥꾼으로 변신했다. 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최강 개그군단이 모인 '1+1(원 플러스 원) : 너나 잘하세요' 특집으로 이휘재-김인석-김준호-변기수가 출연해 꽁트부터 폭로까지 다양한 에피소드와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박장대소케 했다.

이날 방송은 네 사람이 문을 열고 등장하면서부터 소란스러웠다. 과거 이휘재와 MBC '세바퀴'를 함께 진행했었던 김구라는 '세바퀴'가 없어진 이유를 이휘채의 책임으로 돌린 바 있는데, 정작 그가 등장 하자마자 선발로 마중 나가며 칭찬세례를 쏟아낸 것이다. 이휘재 앞에서 김구라는 "'세바퀴'가 없어지게 한 건 세월"이라고 해명 하면서도 이내 "이휘재와 박미선이 나간 후 신동엽이 들어오는 게 아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휘재가 연예계 정보를 많이 알고 있다. 우리가 가끔 서로 정보를 교환한다"라는 김구라의 말처럼 이날 이휘재는 김구라를 비롯해 윤종신, 김국진과의 에피소드를 쏟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구라와 관련해서 이휘재는 "구라 형 같은 경우 사생활은 흠잡을 데 없다. 그런데 내가 큰 정보를 하나 입수했다"고 언급하면서 사람들의 궁금증을 이끌어 냈다. "나도 하나 쥐고 있어"는 김구라의 반격에도 이휘재는 "최근 경리단길 맥주집에서 김구라가 자주 출몰한다더라. 아주 화사하게 웃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고 폭로하며 흥미진진한 토크를 이어나갔다.

당황한 김구라는 "아는 동생하고 맥주 한 잔 했다. 그럼 여자가 앞에 있는데 죽상을 하냐"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휘재는 개의치 않고 "그래서 경리단 길에 노란 꽃이 피었다고 하고 하더라. '김화사 김구라'라고 하더라"라고 반격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휘재-김인석-김준호-변기수.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