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4일부터 14일까지

[베리타스알파=김유진 기자] 서강대가 생명과학과 바이오 분야에 관심있는 고교생들에게 전공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서강대는 내달 7일부터 11일까지 생명과학 전공체험 캠프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캠프는 1일 6시간 단위로, 5일 동안 총 5회 실시된다. 캠프는 고교 1~2학년생을 대상으로 하며, 1회당 참여인원은 15명 이내다. 신청은 4일부터 14일까지다. 

캠프는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서강대 생명과학전공 소개, 산학협력 벤처기업 현장탐방, 생명과학 특강, 실험실습 체험 등으로 구성된다. 일정비율 출석 시 수료증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캠프 참가 신청자는 지원동기와 함께 생명과학에 대해 흥미를 가지게 된 과정, DNA와 바이러스에 대한 지식, 배아줄기세포와 실험동물의 사용에 대한 생각 등을 작성해야 한다. 참가자 선발은 신청서 심사 후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서강대가 내달 7일부터 11일까지 생명과학 전공체험 캠프를 실시한다. 캠프는 1일 6시간 단위로, 5일 동안 총 5회 실시된다. 캠프는 고교 1~2학년생을 대상으로 하며, 1회당  참여인원은 15명 이내다. 신청은 4일부터 14일까지다. /사진=서강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