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민철 기자] 서울여대는 20일 오전11시 서울여대 5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실에서 개교 55주년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개교기념식에는 내외빈과 동문, 학생, 교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개교기념식은 전혜정 총장의 기념사, 이종윤 한국기독교학술원장의 축사, 근속․공로․바롬상 표창 순으로 진행되며, 가수 이찬미 씨의 축가가 이어진다.

기념식에서는 제35회 스승의 날 유공 정부포상도전수된다. 장연집 특수치료전문대학원 교수는 대통령표창을 받고, 전인흥 수학과 교수가 국무총리표창을 받는다. 외국인 교수인 피터 팔루카이티스 원예생명조경학과 교수에게는 교육부장관표창이 주어진다. 입학사정단 안효경 직원에게는 입학전형 유공 교육부총리표창이 수여될 예정이다.

▲ 서울여대는 20일 오전11시 서울여대 5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실에서 개교 55주년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연다. /사진=서울여대 제공

교육과 연구에 있어 탁월한 성과를 보인 박진규 언론영상학부 교수, 강승석 디지털미디어학과 교수, 이지현 산업디자인학과 교수, 한원식 화학과 교수 등 4명의 교원은 바롬상을 받는다.

서울여대는 기념식에서 경비근무자 전원에게 봉사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자랑스러운 동문상은 한마음의 집 윤영애 동문(농촌과학 1)이 받는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