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제안 시행.. 대학의 발전, 교육 및 제도 관련

[베리타스알파=최현종 기자]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 이계영)가 대학 구성원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2015학년도 아이디어 제안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디어 제안’은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학생, 동문, 학부모, 교수와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학교의 교육 및 제도와 관련한 아이디어 제안을 받아 학교 정책에 반영하고자 시행하는 것으로, 대학의 발전 및 경쟁력 등과 관련한 자유로운 주제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1차 6월15일부터 8월20일까지, 2차 9월1일부터 11월20일까지로 경주캠퍼스 홈페이지 아이디어 제안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대학 내 혁신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우수 제안으로 선정되면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70만원, 장려상 50만원 등의 포상금이 지급된다.  

지난해에는 총 162건의 제안이 접수됐으며, 펀드레이저를 통한 발전기금 관리 방안, 대학의 탄력적 직원 운영과 지표 관리 방안, 학년별 상담참여와 비교과프로그램의 이수 및 자격증 취득 등을 통한 학년별 인증제도 도입, 목표 달성 스터디 그룹 운영 등 교수, 직원, 시민, 학생의 제안이 우수 제안으로 선정되어 포상금이 지급된 바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전략예산팀으로 하면 된다.

▲ 동국대 경주캠퍼스 전경. /사진=동국대 경주캠퍼스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