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대 글로벌사회공헌단은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 'SNU멘토링'이 1년간 함께할 멘토-멘티를 모집한다고 8일 전했다. 'SNU멘토링'은 서울대 학생과 전국의 중·고등학생이 온라인 상에서 1:1로 연결되어 일상, 진로, 진학 및 학습 고민 등을 나누는 웹 시스템 기반의 정서지원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SNU멘토링'은 서울대 재·휴학생과 전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멘토 및 멘티를 모집하고 있으며, 기한은 3월 21일까지이다. 본 프로그램은 멘토·멘티 교육뿐 아니라, 우수 멘토·멘티 시상, 커플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멘토-멘티 간 원활한 소통 진행을 돕고 있다. 또한, 올해 여름에는 ‘서울대 탐방’활동을 통해 멘토와 멘티가 직접 만나 심화 멘토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SNU멘토링과 관련한 상세 사항은 글로벌사회서비스센터 또는 글로벌사회공헌단 홈페이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서울대 글로벌사회공헌단은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 'SNU멘토링'이 1년간 함께할 멘토-멘티를 모집한다. /사진=서울대 제공
서울대 글로벌사회공헌단은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 'SNU멘토링'이 1년간 함께할 멘토-멘티를 모집한다. /사진=서울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