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유재명 기자] 수원여대가 KT소닉붐 프로농구단과 KT위즈 프로야구단을 운영하는 kt sports와 '사회공헌 협력 플랫폼' 구축 및 통합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협약체결식을 이달 28일 수원 kt소닉붐 아레나에서 kt sports 남상봉 대표이사와 수원여대 장기원 총장이 참석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양 기관은 지역협력플랫폼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사회공헌 협력 플랫폼' 구축 및 통합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협약체결에 앞서 28일 수원kt소닉붐 홈경기는 수원여자대학교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실시하며, 경기전 입장 관중 대상으로 수원여대 브랜드데이 기념 웰컴 이벤트를 진행하고 수원여대 역사 사진전 전시도 진행한다. 또한 전 관중 대상으로 업무협약 체결 기념으로 KF94 마스크를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애국가제창은 수원여대 실용음악과 재학생이 재능기부를 하고 하프타임때에는 연기영상과 재학생의 노래 공연이 진행된다. 앞서 경기 시작 전 승리기원 시투는 수원여대 장기원 총장이 진행한다. 수원여대는 2018년부터 4년간 kt위즈프로야구단과 마케팅 제휴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연고지 이전한 수원kt소닉붐 프로농구단 유니폼 광고에도 함께한다.

사진=수원여대 제공
사진=수원여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