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MBC '꼰대인턴' 제작진 측은 “박해진과 김응수가 입을 모아 촬영에 가장 애를 먹었던 장면으로 맨지도에서 개그맨 이재형, 한현민과 함께한 장면들을 꼽았다”고 전했다. 

10일 방송된 13,14회에 그려진 이 장면은 신제품 개발 여행 중 맨지도에 들어간 가열찬(박해진 분)과 이만식(김응수 분)이 풍랑주의보로 인해 섬에 고립되면서 선장들에게 어떻게든 배를 띄워달라고 부탁하는 신으로, 순간 최고시청률이 9.7%까지 치솟았을 만큼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렸다.

박해진과 김응수가 입을 모아 이 장면을 가장 힘들었던 신으로 꼽은 이유는 계속해서 웃음이 터져 나와서였다. 당시 현장에 있었던 제작진에 따르면 선장 역으로 특별출연한 개그맨 이재형, 한현민은 찰진 연기와 애드리브로 촬영 현장을 초토화시켰고, 노련한 두 배우도 웃음을 참느라 진땀을 뺄 수밖에 없었다. 박해진은 두 손끝에 힘을 주면서 버텼고, 김응수는 팔짱을 끼고 고개를 숙인 채 외면하는 등 어떻게든 웃음을 참아보려 애썼지만, 수없이 NG가 났다는 후문이다.

흡입력 강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에 특별출연진의 깨알 같은 활약까지 더해지며 '꼰대인턴'은 연일 뜨거운 화제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해진 김응수. /사진=스튜디오HIM,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박해진 김응수. /사진=스튜디오HIM,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