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하와이 동포들과 함께했던 한 끼 로드를 다시 돌아본다. 오늘(18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는 '한끼외전 3탄 - 우리가 몰랐던 하와이' 특집으로 진행된다. 

지난 1탄 '밥동무 클라쓰', 2탄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특집에서는 다양한 밥동무 스타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주 3탄 '우리가 몰랐던 하와이' 특집에서는 '한끼줍쇼' 3주년을 맞아 배우 김민정, 여진구, 임시완, 방송인 김영철과 함께 떠났던 미국 하와이에서의 한 끼 여정이 그려진다. 화려한 밥동무 라인업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특집에서는 주요 장면만 모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하와이 식구들의 방송 이후 근황까지 전해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1903년 한인 이민이 최초로 시작된 곳이자 미주지역 독립 운동의 본거지였던 하와이에서 섬 곳곳에 남아있는 독립 운동의 흔적을 찾아보고, 재외동포들을 만나 역사적으로 알아갔던 뜻 깊은 시간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하와이 동포들의 다양한 한 끼 밥상을 엿볼 수 있는 JTBC '한끼줍쇼' 한끼외전 3탄 - 우리가 몰랐던 하와이 편은 오늘(18일) 방송된다. 

이경규 강호동 등. /사진='한끼줍쇼' 제공
이경규 강호동 등. /사진='한끼줍쇼'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