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동막골소녀' EXID솔지가 '복면가왕' 후기를 남겼다. 

21일 MBC '복면가왕'에서 '동막골소녀'가 '왕밤빵'에게 5표차로 가왕 자리를 내주고 정체를 공개했다. '동막골소녀'의 정체는 EXID 솔지였다. 솔지는 같은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복면가왕' 후기를 남겼다. 솔지는 "그동안 동막골소녀를 사랑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솔지는 '동막골소녀' 분장을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솔지는 "귀한 한표한표와 박수를 보내주셨던 복면가왕 판정단 여러분과 시청자여러분. 그리고 힘찬 응원과 아낌없는 칭찬해주신 연예인 판정단 여러분. 제가 다시 시작할 때 함께 손잡고 기쁘게 맞이해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여러분. 많이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동막골소녀가 되어 노래하는 매 순간이 너무 행복했어요.그리고 사랑하는 우리 레고들! 항상 옆에 있어줘서 내내 고마웠어요 앞으로도 고마울거예요 우리 계속 함께해요 레고들한테 더 좋은 가수가 될게요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본 팬들은 "앞으로도 화이팅" "잘 봤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솔지SNS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