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이 4왕자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네 사람은 '왕세자'가 되기 위한 경합을 벌일 것으로 전해져 과연 이들 중 누가 '왕세자가' 될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22일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에서는 조선으로 간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박휘순-이진호-이용진-박성광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특별히 왕자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은 등장과 함께 '이리 오너라~'라며 즉석 상황극을 펼치는 등 왕자에 빙의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아울러 공개된 사진 속 박휘순-이진호-이용진-박성광이 초록색 대신 복장을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은 세 차례의 경합을 통해 네 명 중 누가 '왕세자'가 될 것인지 가려낼 예정이라고. 이들은 경합을 통해 생생한 웃음 대결을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조선 시대로 돌아간 4왕자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과 대신 4총사 박휘순-이진호-이용진-박성광의 폭소 만발 활약은 오는 22일 방송되는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휘순 이진호 이용진 박성광. /사진=MBC '뜻밖의 Q'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