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와 이시영이 본격적으로 한 지붕 '쌈과 썸'을 시작했다. 6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9-10회에서는 병원을 개업한 주인아(이시영 분)와 채무자로서 함께 살게 된 한승주(지현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동거를 시작한 두 사람은 티격태격 다투는 것도 잠시 지현우의 취중고백으로 '핑크빛 무드'를 밝혔다. 이에 지현우와 이시영이 쫓고 쫓기는 '호르몬 전쟁'을 마치고 드디어 호르몬 로맨스를 시작하는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무엇보다 지현우와 이시영 사이의 오해의 진실이 밝혀졌다. 김흥수 죽음의 장본인이 이시영이 아닌 바로 윤주희였던 것이 드러나면서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앞서 승주는 자신의 친구 최한성(김흥수 분)을 죽음으로 몰고 갔던 전 여자친구가 인아라고 굳게 믿고 친구의 복수를 꿈꾸며 꾸준히 인아를 괴롭혀 왔던 터. 그는 자신의 행동에 의문을 표하는 차재환(김진엽 분)에게 한성 죽음을 언급하며 '난 그 여자 절대 용서 못 해. 제대로 후회하게 만들어 줄 거야'라며 복수심을 불태웠다. 이에 재환은 한성의 죽음에 의문을 품고 인아의 동생 주세라(윤주희 분)에게 인아와 한성의 관계를 물었고 세라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라며 모른 척 했다. 그러나 알고 보니 세라는 인아를 골탕 먹이기 위해 그의 연인 한성에게 접근했고 한성이 자신에게 넘어오자 돈도, 장래도 없는 남자와 만나고 싶지 않다며 매몰차게 그를 찼던 과거가 있던 것으로 밝혀져 보는 이들을 멘붕에 빠뜨렸다. 세라는 재환을 통해 한성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자신이 그의 죽음에 영향을 미친 장본인이라는 사실을 밝혀질까 초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가운데 재환은 한성과 승주가 속했던 밴드 멤버로부터 사고 당시 훼손된 한성의 휴대폰을 손에 넣는 모습이 그려져 과연 재환이 한성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히고 인아를 향한 승주의 오해를 풀 수 있을지 관심을 모았다.

그런가 하면 승주는 틈을 노리며 인아의 곁을 맴돌던 중 세라가 2억 원의 빚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승주는 2억 원 빚을 자신이 갚아주는 대신, 세라가 가지고 있는 주택의 지분을 사들였다. 그리고 개원 당일 인아를 찾아온 승주는 이 같은 사실을 인아를 비롯한 모든 사람들에게 알리며 집을 경매에 넘기겠다고 선언했다. 이에 인아는 급하게 변호사를 찾아가 상담을 받았고 돌아오는 것은 채권자와 합의를 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답변뿐이었다. 이 가운데 승주는 인아의 집에서 살겠다며 짐을 챙겨 습격했고 인아는 집을 지키기 위해 승주의 동거 선언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

이후 승주, 인아, 세라, 미운의 좌충우돌 동거가 시작됐다. 더러운 집안 환경에 분노한 승주는 조교로 변신해 청소를 지시했다. 슬그머니 빠져나가는 세라와 미운과 달리 집에 대한 애착이 강한 인아는 호구라는 별명에 걸맞게 모든 집안일을 도맡아 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지현우 이시영. /사진=MBC '사생결단 로맨스'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