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18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2017'에선 반전 몸매 스타가 소개됐다.

8위로 배우 여진구가 선정됐다. 12년 전 영화 '새드무비'에 아역배우로 출연하며 데뷔한 여진구는 유승호를 잇는 국민 남동생으로 등극했다. 여진구는 줄넘기와 활동적인 운동 축구, 배드민턴, 탁구 등으로 건강한 몸매를  완성했다.

7위에 오른 오연서의 몸매 관리 비법은 술을 줄이며 한 끼를 배불리 먹는 1일 1식을 실행한다고 했다. 6위는 서현진이 꼽혔다. 서현진은 네 살부터 열일곱 살 때까지 10년간 한국무용을 전공했다고 한다. 또, 작품에 들어가면 군것질을 중단하고 1일 1식을 실천하고 홍삼 도라지청 등 건강식품을 챙겨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한다.

5위는 헨리, 4위는 이일화, 3위는 송중기가 꼽혔다. 송중기는 학창시절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하며 닭가슴살, 달걀, 프로틴 셰이크 등 근육 증가를 위한 음식을 섭취하고 꾸준히 헬스장을 찾아 근력운동을 했다.

2위에 오른 문채원은 삼시 세끼를 꼬박 챙겨 먹되 살찌는 것은 피하는 식이요법을 실행했다. 수분 보충에 탁월한 오이와 변비 개선에 좋은 자두 요구르트를 갈아 건강주스를 마시고 배즙으로 식욕을 억제한다고 한다.

1위는 김주혁이 선정됐다. 김주혁은 1년 365일 중 350일은 운동을 한다고 전했다. 특히 '공조' 촬영 당시엔 철저한 식단 조절은 기본, 평소보다 강한 운동을 했다고 한다.

문채원. /사진=tvN '명단공개2017' 캡쳐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