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17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김준호의 냉장고속 재료로 셰프들의 요리대결을 그렸다.

김준호는 '먹다 남은 치킨 좀 케어해주자나~'라는 주제를 던졌다. 김준호는 "혼자사는 사람들은 공감할 거다. 먹다 남은 치킨을 버리기는 아깝고 다시 먹자는 눅눅하다. 먹다 남은 치킨을 활용한 요리를 부탁한다"고 청했다.

레이먼 킴 셰프는 "저희들은 닭을 집에 시키면 남는 경우가 없다"라며 '1닭2일'이라는 요리를 준비했다. 레이먼 킴 셰프는 "닭볶음탕 느낌의 토마토소스를 이용한 치킨스튜를 만들겠다. 김냉국과 밥전을 곁들인 요리도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정호영 셰프는 '어젯밤 시킨 닭'을 준비했다. 정 셰프는 "남은 치킨을 활용한 정식 코스다. 닭가슴살을 찢어서 참깨 소스를 올린 치킨라면샐러드를 만들고 데리야키 우엉치킨, 어묵달걀국을 만들겠다"고 소개했다.

레이먼 킴 셰프의 요리를 맛보고 김준호는 "청양고추와 후추덕에 약간 매콤하다. 맛있다. 모든 주종에 어울릴만한 최강 안주다. 치킨이라는 게 가족들이 먹다 남길 수도 있다. 4인 가족을 기준으로 온가족 입맛을 맞췄다"고 레이먼 킴의 손을 들어줬다.

 

레이먼 킴 '1닭2일'.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쳐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