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테이스티로드'에서 모델 변우석이 이태원 <볼리 포인트>를 소개했다.

21일 올리브티비 '2015 테이스티로드 '에서 성북동 새댁 박수진은 동네 맛집 특집으로 성북동의 맛집을 소개했고 리지는 20대의 실패하지 않는 맛집을 찾아갔다. 이날은 톱모델 변우석이 특별 출연했다.

톱모델 변우석은 실패하지 않는 맛집을 소개해 달라는 말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미 나와서 두번째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다"라며 <볼리 포인트>를 찾았다.

이곳은 새우 전문점으로 비주얼이 좋은 '치미추리 쉬림프 볼케이노', 새우와 치즈의 만남 '쉬림프 치즈딥', 마늘의 알싸함과 함께 즐기는 '홍콩 스파이시 쉬림프'가 대표 메뉴라고 한다.

변수석이 좋아하는 '홍콩 스파이시 쉬림프'는 하루 나오는 한정량이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한다. 하루 단 7개만 판매해서 늦게 오면 솔드아웃 될 수 있다고 전했다.하루 7개 한정 판매하는 이유는 새우위에 올려주는 마늘 튀김때문인데 마늘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인 알리신을 빼고 건조 과정이 하루에서 이틀 정도 소요되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 이태원의 새우 전문점 <볼리 포인트>. /사진=올리브티비 '2015 테이스티로드' 캡쳐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