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이정원 기자] 동의대 펜싱부는 9일부터 14일까지 충남 청양군 청양군민체육관에서 진행중인 제41회 한국대학연맹회장기 전국 남/녀 대학펜싱선수권대회에서 사브르 여자 단체전과 개인전을 석권하는 등 금메달 2개와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동의대는 사브르 여자 단체 결승전에서 장지원/김나애/박다은/김윤서 선수가 한국체대를 45-33으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장지원 선수는 여자 개인전 결승에서 한국체대의 이주은을 15-14로 따돌리고 승리하며 대회 2관왕에 올랐다. 

한편 사브르 남자 단체전에서는 준결승에서 한체대에 38-45로 패하며 3위를 기록했다. 동의대 장지원(레저스포츠학전공 2학년) 선수는 "대학 선수권 우승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훈련에 매진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가 대표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동의대 펜싱부는 9일부터 14일까지 충남 청양군 청양군민체육관에서 진행중인 제41회 한국대학연맹회장기 전국 남/녀 대학펜싱선수권대회에서 사브르 여자 단체전과 개인전을 석권하는 등 금메달 2개와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동의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