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반별 대항 이벤트

[베리타스알파=조익수 기자]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EBS 영어채널, EBS English(이하 EBSe)가 1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여름 방학 맞이 학급 단체 이벤트 ‘SUMMER SCHOOL’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학급 단체 이벤트 'SUMMER SCHOOL'은 EBSe의 방학 학습 스케줄을 활용한 이벤트로, 학습 후 획득한 점수를 같은 학급 학생들끼리 합산하여 반별 대항으로 경쟁을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방학 기간 동안 영어 학습 환경을 제공하여 사교육비 경감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학급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점수별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점수가 가장 높은 전체 1위 학급 학생 모두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권, 학년별 1위 학급 학생 모두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이 제공되며, EBSe 학습 과제를 수행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참가자에게 개별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EBSe 관계자는 “다가올 여름 방학을 기쁘고 보람차게 보내길 바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EBSe가 준비한 선물이 학습에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SUMMER SCHOOL'이벤트는 전국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EBSe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EBSe는 유아, 초/중/고등학생, 교사, 학부모, 성인 등 다양한 시청자를 고려한 양질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영어 교육의 대중화에 앞장서 왔다. 방송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그램 다시보기와 다운로드 서비스 및 다양한 온라인 학습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어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