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한가인X설민석X김헌X한젬마가 MBN 신규 프로그램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이하 '신들의 사생활')의 4MC로 뭉친다. 10월 초 방송 예정인 '신들의 사생활'은 현대인의 필독서이자 고전인 '그리스 로마 신화'를 낱낱이 파헤치는 신개념 토크쇼로, 신화 이야기 속에 숨겨진 교양, 지혜, 유머,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어른들의 스마트한 백과사전'이 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한가인X설민석X김헌X한젬마를 MC 군단으로 캐스팅해 황금 라인업을 완성했다. 한가인은 '대표 엄친딸'으로,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반전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다.

설민석은 어려운 이야기도 쉽고 재밌게 전달하는 타고난 '스토리텔러'다. 여기에 '그리스 로마 신화' 연구의 1인자로 불리는 서울대 인문학연구원 김헌 교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그림 읽어주는 여자'인 한젬마가 가세해 '신들의 사생활'을 제대로 파헤칠 4MC 군단을 완성했다.

제작진은 "방대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쉽고 재밌게 들려주며 블랙홀 같은 몰입감을 안길 것이다. 여기에 그리스 로마 신화에 대해 깊은 지식을 갖고 있는 김헌 교수가 신화 속 숨겨진 의미를 해석해주는 한편, 한젬마가 매회 신화를 주제로 한 흥미로운 명화 이야기를 들려준다. 아울러, 시청자들의 시각에서 신화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을 던질 한가인의 활약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그동안 대중에게 익숙하던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 매운맛을 제대로 살려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은 총 8부작으로 오는 10월 초 MB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한가인 설민석 김헌 한젬마. /사진 제공=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 제공
한가인 설민석 김헌 한젬마. /사진 제공=MBN '그리스 로마 신화-신들의 사생활'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