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연성대는 7월22일 제2회 연성뷰티 공모전 시상을 개최했다고 12일 전했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연성뷰티 공모전은 연성대 뷰티스타일리스트과에서 주최/주관하는 대회로 뷰티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개최됐다. 헤어디자인, 메이크업, 스킨케어 총 3개 부문별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으로 총 42명이 수상했다.

연성대 뷰티스타일리스트과는 2004년 신설되어 2015년 헤어디자인, 메이크업, 스킨케어전공으로 전공분리되어 200명 정원으로 운영되는 학과로 명실상부한 뷰티 명문학과로 알려져 있다.

제2회 연성뷰티 공모전에서 영예의 대상은 전다원(헤어), 구름(메이크업), 강영연(스킨케어)학생이 수상했으며, 대상, 금상, 은상을 받은 9명의 학생은 연성대 장학증서도 함께 수여됐다.

올해도 수많은 미용고와 미용학원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공모전에 참여했으며, 시상식에는 많은 학부모님들이 축하를 위해 참석해주셔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연성대는 7월22일 제2회 연성뷰티 공모전 시상을 개최했다. /사진=연성대 제공
연성대는 7월22일 제2회 연성뷰티 공모전 시상을 개최했다. /사진=연성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