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용수터즈’ 팀 대상, 한밭대 ‘지금부터시작’ 팀 최우수상 수상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충남대를 총괄대학으로 24개 대학이 참여하는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의 지역인재교육센터가 우수 ESG 프로젝트 발굴 및 ESG 활동 확산을 위해 ‘대전/세종/충남 지역 ESG 프로젝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9일 전했다.

지역인재교육센터는 4월 29일, 공모전 수상팀 및 지역인재교육센터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ESG 프로젝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고, 총 8팀에게 상을 전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충남대 용수터즈 팀의 ‘한부모 가정을 위한 공공도서관 복지프로젝트’가 대상을, 한밭대 지금부터시작 팀의 ‘연극, 구연동화를 통한 미취학 아동 ESG교육봉사’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또, 폴리에틸렌(충남대), 김박이정(고려대 세종) 팀이 우수상을, 에너자이조(충남대), ESG백마즈(충남대), 퍼스트펭귄즈(충남대), 소기적(충남대) 팀이 장려상을 받았다.

이후승 지역인재교육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ESG 프로젝트에 대한 학생들의 열의와 재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한 ESG 아이디어의 사업화를 통해 대전?세종?충남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 ‘ESG 프로젝트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 ‘ESG 프로젝트 공모전’ 시상식 개최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