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이 그룹 빅스 라비의 밥사부가 된다. 오늘(10일) 방송되는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 342회에서는 밥사부일체 특집을 진행하는 뚱3(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뚱3이 밥사부가 되어서 먹제자에게 먹방 수업을 한다. 먹명언을 남긴 먹사부에게 '한입만 면제권'을 부여한다"고 공지했다.

곧이어 먹제자로 라비가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먹는 걸 좋아했는데 가수 활동을 하면서 밀가루를 많이 먹지 못했다. 그러다 문세윤 형을 만나서 먹는 거에 대해 많이 배웠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특히 라비는 "어디 라 씨인가?"라는 질문에 "라면 라 씨다"라고 재치 있게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밥사부들 또한 라비가 평소 식사량에 대해 설명하며 다리를 꼬자 "다리를 꼰다는 건 살이 없다는 거다"라고 호통을 쳐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뚱3의 먹기술을 전수받을 먹제자 라비의 성장기는 오늘(10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 34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비 등.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제공
라비 등.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