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학습관 신축 이전 사업을 본격 추진하기 위한 현장 설명회를 개최

[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한국방송통신대(이하 방송대)는 28일 안양시학습관 신축/이전 사업 추진 설명회 및 발대식을 개최했다. 방송대는 그간의 노력으로 안양시학습관 신축/이전 부지(국유재산 사용 승인) 및 예산이 확보됨에 따라 동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현장 설명회 및 발대식을 개최하고 공로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안양시청 및 학습관 부지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류수노 총장을 비롯해 최대호 안양시장, 강득구 국회의원(안양시 만안구), 민병덕 국회의원(안양시 동안구) 등 외부 인사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고, 김성수 부총장 등 방송대 주요 보직자 및 다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류수노 방송대 총장은 강득구 국회의원과 최대호 안양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남다른 열정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안양시학습관 신축/이전 부지 및 예산 확보에 크게 기여하셨으며, 평소 방송대의 위상과 발전을 생각하는 따뜻한 모습에 85만 방송대인의 감사한 마을을 담았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설명회는 안전한 진행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사진=한국방송통신대 제공
사진=한국방송통신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