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모의고사 직후 채점,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 & 대표 강사 해설강의 제공
당일 채점자에게는 스터디 플래너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6월 모의고사 직후부터 채점,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와 대표 강사들의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이번 6월 모의고사는 고1/2 부산광역시교육청 주관, 고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관으로 진행된다. 고2는 6월2일, 고1/3은 3일 시험을 치른다. 특히 N수생도 응시 가능한 고3 6월 모의고사는 국어, 수학 선택과목 체제가 적용된 올해 첫 평가원 시험으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이에 대성마이맥에서는 6월 모의고사 직후부터 빠른 채점과 영역별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험을 치른 학생들은 자신의 점수와 객관적인 위치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올해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6평을 지표삼아 수시 지원 전략을 세우고, 선택과목 최종 결정에도 활용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대표 강사들의 해설강의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학생들은 해설강의를 통해 6월 모의고사 총평 및 난이도 분석은 물론, 각 영역별 핵심 문항과 새로운 유형의 문제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선생님의 풀이와 자신의 풀이를 비교해보며 실력 향상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학년별로 시험 당일 채점을 완료하면 스터디 플래너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6월 3일 오후 5, 6, 7시 광클 이벤트가 준비돼 있고, 각 시간별 선착순으로 애플워치, 갤럭시탭, 버즈라이브를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