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스미스 수상의 영광 ‘전 남친에게’ 커밍아웃.. 그래미 어워드 4관왕

올해 그래미 어워드에서 4관왕을 차지한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샘 스미스가 수상의 영광을 전 남친에게 돌려 화제에 올랐다.

8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제57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샘 스미스는 '최고 신인상'(Best New Artist)을 비롯해 '최고 팝 보컬 앨범', '올해의 노래', '올해의 레코드'를 휩쓸며 4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기염을 토했다.

샘 스미스가 차지한 '최고 신인상', '올해의 노래',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앨범'은 장르 구분없이 시상해 그래미의 '4대 본상'으로 손꼽힌다. 샘 스미스는 본상에서만 3개를 차지하면서 올해 그래미 시상식의 스포트라이트를 독차지 하며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싱어송라이터인 샘 스미스는 지난해 발표한 첫 정규앨범 '인 더 론리 아워'로 전 세계를 휩쓸었다. 수록곡 '스테이 위드 미'는 빌보드 차트 2위까지 오른 바 있다.

샘 스미스는 '올해의 레코드' 수상소감에서 "내 인생 최고의 순간이다. 작년에 사랑에 빠졌던 그 남자분께 감사 인사를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에게 차였기에 이 앨범이 나올 수 있었다"고 말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샘 스미스는 지난해 '엘렌 드레너저스 쇼'를 통해 동성애자임을 공개한 바 있다.

샘 스미스 그래미 어워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래미 어워드 샘 스미스, 전 남친이라니 재밌어", "그래미 어워드 샘 스미스, 그래미 4관왕 받을 만도", "그래미 어워드 샘 스미스, 전 남친 후회하겠다" "그래미 어워드 샘 스미스, 전 남친 사진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올해 그래미 어워드에서 4관왕을 차지한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샘 스미스가 수상의 영광을 전 남친에게 돌려 화제에 올랐다./사진=샘 스미스 페이스북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