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충북대 생활과학대학이 10월6일까지 국립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제2회 지역네트워크 Life Solution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2일 전했다. 공모전은 충북대 생활과학대학 재학생(대학원생 포함)을 포함한 5인 이내의 팀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주제는 '지역네트워크 Life Solution 아이디어 및 캠페인 콘텐츠 제안'으로 식품영양, 의류, 아동복지, 주거환경, 소비자 중 하나의 분야를 선택해 2020년 현재 지역의 이슈가 되는 사회현상 또는 사회문제를 찾고, 지역(지역주민, 지역산업체, 공공기관, 지자체 등)과의 연계를 통해 지역 맞춤형 '솔루션' 및 '캠페인 콘텐츠'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충북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제안서, 제안서 기반 작품(3분 이내 영상화된 시각적 콘텐츠, 전시 가능한 인쇄물형 콘텐츠를 파일로 제출)을 구비해 이메일(2020lifesolution@gmail.com) 접수하면 된다. 이후 심사를 통해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5팀(분야별 1팀)을 선정해 상장 및 장학금을 지급한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생활과학대학으로 문의하면 된다.

'지역네트워크 Life Solution 공모전'. /사진=충북대 제공
'지역네트워크 Life Solution 공모전'. /사진=충북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