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가수 전효성이 '배틀 코덕쇼-두 번째 배틀'(이하 '배틀 코덕쇼2')의 MC로 출격한다. 오늘(19일) 첫 방송되는 위라이크(WeLike)의 '배틀 코덕쇼2'에 전효성이 MC로 출연한다. 

'배틀 코덕쇼2'는 코스메틱 덕후들의 자체발광 뷰티 서바이벌이라는 콘셉트로 기존 연예인 패널 위주의 리뷰 형식의 뷰티 예능 형식을 과감히 탈피한 새로운 포맷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서바이벌 뷰티쇼다.

메인 MC 전효성과 네 명의 뷰티 크리에이터가 의기투합해 200만원의 상금을 걸고 자신들만의 다양한 뷰티 꿀팁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효성은 지난 3월 '배틀 코덕쇼-첫 번째 배틀'에 이어 또 한번 MC를 맡아 흥미진진한 뷰티 서바이벌을 진행한다.

특히 전효성은 '배틀 코덕쇼-첫 번째 배틀'을 통해 센스 있는 스타일링과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대체불가 MC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은 바 있다.

더욱 새롭고 신선한 구성으로 변화된 '배틀 코덕쇼2'에서 전효성이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전효성이 출연하는 뷰티 예능 '배틀 코덕쇼2'는 오늘(19일) 위라이크에서 첫 방송된다.

전효성. /사진=JHS엔터테인먼트 제공
전효성. /사진=JHS엔터테인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