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오늘(29일) 공개되는 '아이돌 예병대 캠프'에 몬스타엑스의 멤버 셔누, 기현, 주헌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 기현, 주헌은 '예병대'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우당탕탕' 예능감을 보여줘 이수근과 이진호를 폭소케 했다. 본격적인 예능 훈련 전 새 앨범의 타이틀곡 'FANTASIA' 무대를 선보인 몬스타엑스. 귀에 착착 감기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칼군무로 시작부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들은 2MC 이수근-이진호와 함께 포인트 안무 레슨 시간을 가졌는데, 같은 춤 다른 느낌을 보여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공개된 사진 속 몬스타엑스의 날렵한 댄스 퍼포먼스와 180도 다른 이수근의 '뱅뱅뱅' 포즈가 폭소를 유발한다.

'몬스타엑스' 셔누-기현-주헌은 글로벌 아이돌다운 글로벌한 예능끼를 대 방출하며 '예병대'의 시그니처 훈련인 예능 3종 신체검사를 완벽 접수했다고 해 기대를 끌어올린다.

'아이돌 예병대 캠프'는 사단장 이수근과 수석조교 이진호가 이끈다. 예능 병아리를 예능 스타로 만들어주는 예능 캠프 콘셉트로, 예능이 아직 낯선 K-POP 아이돌을 위한 맞춤형 예능 교육 전문 버라이어티다. 예능의 기본인 기초체력은 물론 민첩성, 협동심 등 예능인이 가져야 할 필수 능력 훈련부터 매점 먹방까지 예능 병아리들의 고군분투한 모습이 모두 담긴다.오늘(29일) 금요일 저녁 6시 'Seezn(시즌)'앱을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셔누, 기현, 주헌. /사진=SM C&C STUDIO, Seezn 제공
셔누, 기현, 주헌. /사진=SM C&C STUDIO, Seezn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