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가수 추화정이 웹드라마 '내 친구는 미운 오리'에서 생애 첫 연기에 도전한다.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 측에 따르면 추화정은 유튜브 채널 놀이터필름의 웹드라마 '내 친구는 미운 오리'에 출연한다고 3일 전했다.

'내 친구는 미운 오리'는 작은 어촌마을을 배경으로, 똑같이 생겼지만 피부색이 다른 초등학교 5학년 대한과 모누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린 다문화 휴먼 다큐 코믹 가족 드라마다. 추화정은 극 초반 리포터 역할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연기를 통해 극의 활력을 불어 넣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낼 계획이다. 

이번 작품은 추화정을 비롯해 배우 장은혁, 이양희, 장호준, 원완규, 반혜영, 백성흠, 신준항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며, 새로운 형식의 CG 드라마로 배우들이 직접 스튜디오에서 열연하는 크로마키 촬영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추화정은 최근 팝&락 장르의 신곡 'On My Own'을 발매했으며, 음악 활동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추화정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내 친구는 미운 오리'는 3일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추화정. /사진=놀이터필름 제공
추화정. /사진=놀이터필름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