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배우 최혁주의 몸매 관리 비법이 화제다. 오늘(30일) SBS '좋은 아침 - 똑똑똑! 고민 상담소'에 배우 최혁주가 출연해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혁주의 일상이 공개됐다. 최혁주는 몸매가 드러나는 과감한 의상을 입고 폴댄스 학원에서 1:1 폴댄스 레슨을 받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최혁주는 PD와 함께 봉에 오래 매달려있기 게임에서 이기며 놀라운 운동 신경을 뽐냈다.

또한, 최혁주는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레베카' 대기실에서도 플랭크 동작을 하며 목을 푸는 등 일상 속 틈틈이 운동하는 습관을 보였다. 공연 후 회식 자리에서도 최혁주는 폭식을 막기 위해 식사 전엔 두부와 물로 배를 채우고, '시서스 차'를 마시며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평소 꾸준히 하고 있다는 복부 균형 잡기 운동과 S라인 체조를 선보이며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도토리 묵과 시서스 차를 시식하는 등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2001년 뮤지컬 '세븐 템테이션'으로 데뷔한 최혁주는 뮤지컬 '루나틱', '벽을 뚫는 남자',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등에 출연했다. 

최혁주.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공
최혁주.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