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넥슨, 스마일게이트, 펍지 등 게임업계 주요기업들이 인재 채용을 진행 중이다. 국내 1위 게임전문 취업 포털, 게임잡이 주요 게임기업들의 채용공고를 18일 정리했다.

넥슨이 경영지원, 엔지니어, 프로덕션, 정보보안, 모바일사업 등 각 직군에서 신입/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기업디자인, 프로덕션, 엔지니어, 분석가(Analyst), 정보보안, 게임프로그래밍, 모바일사업, 게임아트 등 각 부문 신입/경력사원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후 면접전형(팀, 직군, 인사팀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단, 직군/직무 분야에 따라 면접전형에 앞서 과제심사를 진행하기도 한다. 세부 모집 직군, 직군 별 자격요건 확인, 입사지원은 넥슨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펍지가 각 부문 인재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Business, Data Science, Development, Management Support 각 부문 신입/경력사원이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후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최종합격 및 입사 순으로 진행되며, 일부 직무에 한해 면접전형 전 Pre-Test를 진행하기도 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경력사항 등 세부사항은 모집 부문별로 상이하다. 펍지 채용 관련 상세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펍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넷마블이 AI/데이터분석, 경영 등 각 부문에서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AI/데이터분석, 게임퍼블리싱기술, 게임퍼블리싱, 경영 직군 각 부문 신입/경력 직원이다. 채용절차는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 넷마블 TEST, 심층면접 전형으로 진행된다. 경력사원은 서류전형 후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넷마블 전 부문 채용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입사지원 및 채용 세부 사항 확인 등은 넷마블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가 계열사 별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알피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등 각 회사에서 분야별 인재를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등 세부사항은 각 회사 별로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후 서류전형, 면접전형(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최종합격,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입사지원 및 채용 세부사항 확인 등은 스마일게이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료=게임잡
*자료=게임잡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