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오픈 했다고 18일 밝혔다.

알바천국의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겨울 인기 아르바이트(이하 알바)인 스키장 알바를 지역별로 분류, 총 590여개의 알바를 원하는 지역 위주로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강원도 ▲경기도 ▲서비스 ▲경상도 ▲전라도 등 전국 지역별로 스키장 내 아르바이트 채용 공고를 분류해두어 원하는 지역의 스키장 알바를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다. 주요 리조트 별로 스키장 알바를 분류해 둔 것도 특징이다. 전국의 인기 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곤지암리조트 ▲대명비발디파크 ▲지산리조트 ▲무주리조트 ▲휘닉스평창 ▲양지파인리조트 ▲ 베어스타운 등 선호하는 리조트 위주로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검색한 아르바이트 공고를 ▲등록일자  ▲마감임박  ▲시급  ▲일급  ▲주급  ▲월급  ▲연봉 순으로 정렬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겨울 시즌 알바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스키장 알바를 한 곳에 모아, 편리한 검색 기능과 더불어 개개인의 성향에 맞춘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위해 노력했다"며, "알바천국의 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통해 올 겨울 알바생에게 딱  맞는 스키장 알바를 찾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겨울 알바의 꽃' 스키장 알바 팁
스키장 아르바이트를 하면 주로 스키 및 보드 강사, 스키장비 판매 및 스키복 대여, 매장 내 식〮음료 판매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스키장비나 스키복을 지원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님이 몰리지 않는 시간에는 스키나 보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또 스키장 알바의 경우 겨울 시즌 내 1~3개월 근무할 수 있는 장기 근속자를 우선적으로 채용하기 때문에, 숙식을 제공하거나 친구와 함께 지원 가능한 채용 공고가 많은 것도 참고할 만 하다.

*자료=알바천국
*자료=알바천국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